동상이몽2 윤진이 남편 김태근 직업 나이 연예인 병 인성 논란

SBS 동상이몽2에서 배우 윤진이와 남편의 결혼 생활이 공개되었는데요.

윤성이는 데뷔 때 연예인병으로 인성 논란이 있었는데요. 알고 보면 데뷔 후 신인으로 갑자기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실수로 생긴 것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상이몽2 윤진이 남편 김태근

윤진이 남편 김태근 씨 다니엘 헤니 비교 사진

배우 윤진이 남편은 일반인으로 여의도에서 펀드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김태근 씨입니다. 1986년생으로 나이는 38세입니다.

윤진이 결혼 사진

다니엘헤니를 닮았다고 하는데요. 음, 조금 비슷한 이미지가 있는 것 같기도 한데요. 외모가 말 안하면 외국계 한국인으로 오해도 할 것 같은데요.

배우 윤진이와 남편 김태근은 2022년 10월 22일 결혼을 했는데요. 속도위반으로 결혼해 5개월 만에 딸 김제이를 출산했습니다.

집안에서는 조금 다른 이미지라면서 남편 김태근 씨가 배바지를 장착한 반전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윤진이 연예인병 인성 논란

뭐 사실 연예인 하다 보면 의도치 않게 오해를 많이 받게 됩니다. 특히 신인 때는 그래서 별거 아닌 것에도 조심을 해야 하지요. 인사만 잘 못해도 안 좋은 소문이 나기 마련입니다.

배우 윤진이는 2012년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임메아리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신인이고 첫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풋풋한 모습과 당찬 캐릭터를 잘 해석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데뷔를 했고 인지도도 상당했는데요.

같이 출연한 배우들만 해도 장동건, 김하늘,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 윤세아 등으로 당대 최고 배우들이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되지 않아 인성 논란이 생긴 것입니다.

지금은 그 때의 일을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고 배우 생활도 잘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히려 그 때의 경험이 앞으로의 배우 생활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오히려 좋은 약이 되었으면 합니다.


윤진이 프로필

본명김윤진
출생1990년 7월 27일 (33세), 대전광역시 갈마동
신체164cm, 44kg, B형
가족부모님, 언니
배우자 김태근, 딸 김제이
학력한밭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소속사매니지먼트 레드우즈
데뷔2012년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

기본 프로필 외에 2018년에서 2019년까지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악역인 장다야 역을 맡아 그 해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데뷔작인 신사으 품격으로 5회 코리아 드라마 어줘즈에서 여자 신인을 수상했습니다.

윤진이는 처음부터 배우가 꿈은 아니었고 중학교 3년간 미국 어바인에서 유학 생활에서 귀국 후 학교로 오디션을 보러 온 소속사 관계자에게 캐스팅되어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