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가족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등장인물 출연진 몇부작 방송 시간 정보

이번 포스팅은 KBS의 새로운 일일드라마 < 수지맞은 우리 >라는 드라마입니다. 티아라 함은정이 출연을 하는 드라마인데요.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 최근 출연한 드라마가 붉은 단심에서 중전 윤씨로 나온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동안이라서 보기보다 나이가 많습니다. 1988년 12월 생이니 35세인 것 같은데요. 거의 20대라고 봐도 무방할 듯 합니다.

드라마 제목이 수지와 우리는 드라마의 주인공 이름을 따서 만든 것입니다.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네요.

신개념 가족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공식 포스터  사진


신개념 가족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방송 시간 몇부작 정보

수지맞은 우리는 일일드라마입니다. 그래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방송이 됩니다. 방송 시간은 오후 8시 30분부터 9시까지로 30분 정도 매일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 방영이 됩니다.

총 120 부작이고 거의 6개월 정도 방영이 될 예정입니다. 방영 종료일은 9월 6일로 되어 있네요.


수지맞은 우리 등장인물 출연진

주연급으로는 진수지역의 함은정, 채우리 역의 백성현 , 채선영 역의 오현경 그리고 진나영 역의 강별 배우가 출연을 합니다.

진수지(함은정 분)

등장인물 진수지 사진

스타 정신과 의사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쁜 방송인으로 나옵니다. 거의 완벽주의자인데요. 33의 정신과 의사이고 방송인과 작가를 겸하고 있습니다.

연예인인지 의사인지 잘 구분이 안 가는 인물.

채우리(백성현 분)

수지맞은 우리 등장 인물 - 채우리

35세의 정신과 의사로 진수지와는 달리 철저한 의사 마인드의 소유자. 그래서 의사이지만 방송인 생활에 바쁜 진수지를 이해 못함. 그러던 중 어느 날 진수지가 신경 쓰이고 달라 보이는데…

채선영(오현경 분)

수지맞은 우리 등장 인물 - 채선영 사진

채우리의 양엄마. 마당넒은 집이라는 한식당을 운영하고 있고 맛집으로 소문난 집. 여기 저기에서 방송 출연 제의가 들어오지만 모두 거부하고 오로지 식당 음식의 품질에만 몰두하는 인물.

친엄마는 아니지만 우리와 두리를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인물.

공식 예고편 보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