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 100 시즌 2 파이널 전에 대한 내용입니다. Top 4인전에서 제일 먼저 저스틴 하비가 탈락하면서 홍범석, 아모띠 그리고 안드레 진 이 세사람이 경합을 벌이게 되었습니다.
세 사람 중에서 한 사람은 탈락을 해야 하는데요. 경기 종목은 무한 스쿼트 였습니다. 그것도 그냥 스쿼트를 하는 것이 아니라 1라운드 100kg부터 시작했는데요. 무려 30개까지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 다음 2라운드가 200kg 40개 였는데요. 여기까지는 세 사람 모두 잘 버텨주었습니다. 문제는 안드레 진이 체력이 거의 고갈이 된 것처럼 보였는데요. 역시나 3라운드 250kg 시작에서 그만 포기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최종 결승전은 홈범석과 아모띠 이 두 사람이 대장전을 치르게 되었는데요.
피지컬 100 시즌 2 파이널전 홍범석 대 아모띠 승자는?
홍범석은 이미 강철 부대에서 만능캐로서 비인간적인 체력과 지구력을 보여주었는데요. 피지컬 100에서도 남다른 체력을 과시하여 결승까지 올라왔습니다.
반면에 아모디 선수는 크로스 핏 전문가로 딱 봐도 근력과 지구력이 좋아 보였는데요. 결승전까지 올라오면서 굉장한 근지구력을 보여주어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결승전 대결은 바로 기둥 밀기였습니다. 3전 2선승제이고 먼저 기둥을 밀어서 포인터에 터치를 하면 되는 것인데요. 한쪽이 밀면 다른 한쪽은 밀리는 구조라서 힘과 근지구력 대결이 그려지는 경기였습니다.
1라운드는 무려 20분이 넘는 사투 끝에 홍범석이 승리를 하였는데요. 하지만 1라운드에서 많은 체력을 소모한 홍범석은 2라운드에서 빠르게 아모띠에게 패하게 됩니다.
이제 3라운드 한 경기만을 남겨 놓았는데요. 두 선수다 체력이 고갈이 된 상태라서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었지만 의외로 경기를 빠르게 끝이 났습니다.
아모띠 선수가 마지막 3라운드까지 승리를 하여 최종 우승을 하여 3억원의 상금을 거머쥐게 되었는데요. 한편 홍범석 선수는 좀 아쉬워 보였습니다. 둘다 체력이 많이 소모되었지만 그래도 나이가 젋은 아모띠가 조금 더 체력이 남아있었나 봅니다.
이제 시즌 2도 크로스 핏 선수가 우승을 하였는데요. 유달리 시즌 1에서도 보면 크로핏 선수들이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시즌 3가 언제 나올 지는 모르겠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다음 시즌 3에서는 홍범석 소방관의 우승을 기대해 보겠습니다.